요즘은 누구나 해외 쇼핑몰에서 쉽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직구라고 하는데요. 직구를 하는 이유는 국내에 물건이 없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국내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크죠. 그리고 직구의 폭발적 증가와 함께 직구를 할 때 경유만해도 구매금액의 일정 퍼센트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경유 적립 사이트가 크게 성장하고 있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베이츠(ebates)도 그 중 하나예요.


이베이츠(ebates)로 알뜰하게 직구하기



이베이츠는 해외 이베이츠와 이베이츠 코리아가 있어요. 두 이베이츠의 적립율은 대체로 비슷하지만 사이트별로 상이하기도 해서 항상 비교하고 구매를 해야해요. 가입도 별도로 해야하니 미리미리 각각 가입을 해주세요.




# 이베이츠 가입하기 

1. 이베이츠 코리아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시면 3달이내에 누적 $50 쇼핑을 하시면 보너스 $10을 받을 수 있어요. 만약 따로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 주세요. 저를 추천인으로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가입 바로가기

2. 이베이츠 해외

이베이츠(http://ebates.com/)에 접속한 후 Sign in을 누르고 Join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이메일 주소와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이베이츠 경유하기

이베이츠 검색 메뉴에서 검색을 하면 해당 사이트가 몇 %나 적립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해당  쇼핑몰을 클릭해서 접속하기를 누르면 해당 쇼핑몰로 이동이되고 구매를 하시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적립이돼요. 이베이츠 코리아의 경우 국내 쇼핑몰도 많이 입점을 해있는데 국내 쇼핑몰은 바로접속이란 것을 만들어 이베이츠 경유를 하면 쿠폰 적용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잘 따져보고 경유 적립을 받아야 해요.

또 이벤트로 특정 쇼핑몰의 적립률이 확 오르는 날이 있기도 하니 이벤트 예정된 쇼핑몰은 이벤트 기간동안 적립을 하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직구의 경우 마냥 기다리다가 품절되거나 세일이 끝나는 경우가 많으니 잘 선택을 하셔야해요. 

이베이츠 코리아와 이베이츠닷컴과 같은 쇼핑몰이라도 이렇게 적립률이 다르기도 하죠. 꼭 비교해주세요.

▲ 이베이츠닷컴(ebates.com)의 경우 조스뉴발란스아울렛은 3% 적립을 해준다.


▲ 이베이츠 코리아.(ebates.kr)의 경우 조스뉴발란스아울렛은 4% 적립을 해준다.

# 이베이츠 환급 방법 (페이팔, 카드 설정)

■ 이베이츠 코리아 설정

이베이츠 코리아의 경우 계좌이체, 페이팔, 네이버 페이 3가지 방법으로 환급이 가능해요. 페이팔이나 네이버페이로 받기 위해서는 해당 계정이 있어야겠죠? 페이팔이 궁금하신 분은 해외판 네이버 페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같아요. 물론 네이버 페이보다 훨씬 먼저 생겼었죠.

수정방법은 우측 상단의 본인의 성함과 적립액이 써있는 부분을 클릭한 후 회원정보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캐시백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이베이츠 해외 설정

이베이츠닷컴도 우측상단을 클릭한 후 Account Settings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계정 비밀번호를 재입력한 후 페이팔 계정을 등록하면 되요. 



아무래도 한화로 받게될 경우 환전 수수료가 있겠죠. 만약 직구를 자주 하신다면 페이팔을 통해 달러로 받은 후 다른 물건을 구매시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겠죠. 직구를 자주하는 편이 아니라면 수수료를 조금 지불하더라도 현금으로 받는게 더욱 좋겠구요.



# 이베이츠 환급 기간

이베이츠 적립금은 분기에 한번씩 입금이돼요. 환급일자는 이베이츠닷컴과 코리아 모두 동일해요. 대신 최소 $5.01 이상 적립이 되어 있어야 환급이 되고, 그렇지 않으면 다음 환급일로 넘어가게 돼요.


오늘은 이베이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인터넷 쇼핑을 자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쏠쏠한 용돈이 돼요. 저 같은 경우도 한번 환급 될 때 몇 만원씩 환급이 되다 보니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시 경유가 되는 곳인지 필히 확인을 하고 있어요. 그럼 득템하시고, 적립도 잘 받으시길 바라요.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