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슬림한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어요. 보통 항공사들은 프로모션을 하면 무료수화물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지금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제주항공을 예매하려다가 귀국시 무료수화물이 없어 취소를 했어요. 수화물 추가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까요. 그런데 때마침 슬림한진 프로모션이 시작되어 진에어에서 예매를 했어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저는 이번 3월 슬림한진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 노선을 왕복 156,2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진에어 슬림한진 프로모션

진에어 슬림한진 프로모션 때 항공권을 구매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번에 진행되는 3월 슬림한진은 인천/부산 출발 국제선에 대해 진행되요. 그리고 판매기간과 탑승기간은 다음과 같아요

판매기간 : 3/27 10:00 ~ 4/5 24:00
탑승기간 : 4/2 ~ 6/30 (출발일 기준) | 하와이 : 5/29~7/19 | 부산-후쿠오카 : 4/27부터


슬림한진 무료 수화물

진에어 슬림한진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도 '무료수화물'과 '기내식'이 제공돼요. 다른 항공사의 경우 무료 수화물을 빼는 경우가 많지만 아무래도 대한항공 자회사이기 때문인지 통큰 모습을 보이네요 ^^; 아래는 제가 실제 예매한 내역이예요. 2명이서 오사카 왕복 312,400원이 들었어요.



일본 노선에는 보통 기내식이 제공되지 않는데 LCC 항공사 중 유일하게 기내식이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빵이나 주먹밥 같이 간단하게 나오지만 이것마저도 감사하죠.

"슬림한진 프로모션도 15KG 무료 수화물과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수화물이 걱정이었다면 마음 놓고 예매하셔도 돼요.

참, 계속해서 '수화물'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수하물'이 더 정확한 표현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