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카드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 혜택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입니다. 기존의 카드들보다 많은 양을 적립해주는 편인데요. 다른 쓸데없는 혜택 없이 딱 마일리지 혜택에만 집중을 한 느낌입니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국내 /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1,000원당 1.5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게다가 해외 겸용(Master)카드로 해외 가맹점 이용시 1,000원당 1.5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줍니다. 즉 해외 가맹점 이용시 1,000원당 3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립 서비스

일시불, 할부 관계없이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시 1,000원당 1.5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월 적립한도가 없으나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시에만 당월 이용금액에 대해 적립이 됩니다.

해외 더블 적립 서비스의 경우 역시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하며 적립 한도는 2,000마일리지 입니다. 

플래티늄 서비스

플래티늄 서비스는 발렛파킹, 면세점, 공항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발렛파킹의경우 서비스 이용 전 월 이용금액 30만우너 이상 시 제공됩니다. 그리고 다음 호텔들에 대해 바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면세점은 신세계 면세점 인청공함점에서 VIP 골드 카드를 발급해 드립니다.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는 1일 1회,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마스타 플래티늄 카드를 제시하고 입장하면 됩니다.


연회비

국내전용 4만 3천원, 해외겸용(Master) 4만 5천원입니다. 일반 신용카드에 비하면 다소 비싼 가격입니다. 현재 신한카드 첫 가입시 연회비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보면 이코노미 기준 국내선 10,000마일리지, 일본 동북아 30,000마일리지가 제일 낮은 구간임을 감안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상당히 많이 적립해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외 출장이나 해외 여행이 잦은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신용카드 같습니다.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