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여러 햄버거 가게 중에서도 맥도날드를 가장 좋아해요. 특히 맥도날드의 쇠고기 패티맛을 좋아해서 빅맥이나 토마토 치즈버거를 많이 먹어요. 이렇게 맥도날드에 자주 가다보니 맥도날드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관심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11월에는 맥도날드에 어떤 행사들을 하는지 알아볼거예요.

 




먼저 소개해드릴 맥도날드 11월 행사는 PICK2 콤보예요. 저처럼 행복의 나라 버거를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이벤트예요. 버거1개에 추가 메뉴 1개를 선택해서 25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예를들면 토마토 치즈버거(2000원)과 콜라(1000원)을 2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500원이 절약되는 군요.


 


 

픽투 콤보는 버거와 맥모닝을 파는 시간에 맞춰 진행돼요. 맥모닝 판매 시간에 버거를 드실 수는 없겠죠. 10:30AM ~ 4:00AM에는 버거와 각종 음료 및 사이드 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4:00AM ~ 10:30AM에는 맥모닝류와 사이드/음료를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시간은 기존 맥모닝 판매시간과 동일하네요. 


평소 맥도날드 설문 조사를 통해 콜라(S)와 행복의 나라 버거를 2000원에 먹곤 했어요. 그런데 저는 콜라를 좋아하다보니 콜라가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는데 픽투 콤보로 맘편히 큰사이즈 콜라를 먹거나 사이드를 함께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는 최근 맥도날드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버거예요. '슈슈버거'와 '슈비버거' 두가지 슈프림 버거를 판매하고있어요. 





슈슈버거는 통새우살이 들어간 패티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들어간 버거예요

 

 


 

슈비버거는 순 쇠고기 패티와 통새우 패티가 함께 들어간 버거예요. 개인적으로 쇠고기 패티를 좋아하는 저는 '슈비버거'가 더 끌리네요.

 

 


 

이렇게 맥도날드 11월 행사를 알아봤어요. 요즘 동네 맥도날드들이 실내 인테리어를 새단장 하고 있어요. 이렇게 새단장한 매장에는 주문하는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동네에 새단장한 맥도날드가 있다면 한번 방문해서 신제품을 드셔보는 것을 추천해요.


Posted by witamY
,